[SteemKnights] #0스팀계 신게임 스팀나이츠 등장! (2019-09-28, 한국시간 21시 출시)

image.png

스팀 생태계에 또다른 게임이 등장하였습니다!
이름하여 스팀나이츠~!
금일 21시부터 플레이가 가능하여 아직 경험전입니다만
꽤 흥미진진한 게임이 될거 같습니다!

image.png

image.png

image.png

image.png

image.png

image.png

image.png

스팀나이츠는 턴제 Player vs Player게임으로 체스판과 같은 전장위에 자신의 왕과 함정을 포진하고, 부하 유닛들과 함께 상대편 왕을 잡으면 이기는 게임같습니다. 공격타입은 검/활/마법이 있는데 각각 가위바위보와 비슷한 로직으로 작동합니다. 소개된 전투룰을 보면 기사는 궁수에 강하고, 궁수는 마법사에, 마법사는 기사에게 강한거 같고, 방어특성으로 방패, 마법피하기 및 방어마법이 있는거 같습니다.

대체적으로 스팀몬스터의 공격타입인 근거리/원거리/마법 구성과 거의 같아 보이고, 공격속도와 게임조건 등 다른 특징들이 어떻게 상이할지 궁금합니다. 아울러 Multiplayer게임으로 소개되는만큼 1대1을 넘어 2대2 이상의 플레이도 가능한지 기대됩니다!

[놓치지 마세요!]

  1. 레페럴 링크로 가입하시면 Queen's Blessing을 무료로 나눠줍니다.
    유료 아이템으로 비숍/퀸/킹의 블래싱이 있는데 향후, 각각 50/150/500 steem 으로 판매될 예정입니다.
    (https://steemknights.com/ref/@coreabeforekorea)

  2. 게임출시는 9/28 오늘 21시인데 19시전에 가입하셔서 5 steem을 Deposit 하시면 향후 추가적인 Queen's Blessing 을 얻을 수 있습니다.

  • Queen's Blessing은 150 steem 로 살 수 있는 아이템인데 게임을 통해 얻는 King's Emblem을 추가로 얻게 해주는 아이템같습니다. Queens' Blessing을 얻고나면 위의 빨간 동그라미처럼 표시가 됩니다.

  • Deposit은 숫자입력시, 소수점 3자리까지 넣어야 진행됩니다. 예를들어 5스팀을 넣으시려면 5.000 입력해야됩니다. 전, 왜 안되지 하며.. 잠깐 고생했네요 ㅎㅎ

[트레일러 영상]